진양 뉴스레터
Subscribe
Sign in
Share this discussion
#8 게으른 우리를 위한 갓생 게임화 프레임워크 (ft. 찰리와 걷기)
www.jianyang.co.kr
Copy link
Facebook
Email
Note
Other
#8 게으른 우리를 위한 갓생 게임화 프레임워크 (ft. 찰리와 걷기)
진양
Apr 13, 2023
9
Share this post
#8 게으른 우리를 위한 갓생 게임화 프레임워크 (ft. 찰리와 걷기)
www.jianyang.co.kr
Copy link
Facebook
Email
Note
Other
성공적인 게이미피케이션 구축을 위한 접근은 포인트나 배지 같은 ‘게임적 요소’에서 시작하지 않으며 ‘내적 동기부여 디자인’에 더 근접하다
Read →
0 Comments
Share
Share
Copy link
Facebook
Email
Note
Other
This site requires JavaScript to run correctly. Please
turn on JavaScript
or unblock scripts
#8 게으른 우리를 위한 갓생 게임화 프레임워크 (ft. 찰리와 걷기)
#8 게으른 우리를 위한 갓생 게임화 프레임워크 (ft. 찰리와 걷기)
#8 게으른 우리를 위한 갓생 게임화 프레임워크 (ft. 찰리와 걷기)
성공적인 게이미피케이션 구축을 위한 접근은 포인트나 배지 같은 ‘게임적 요소’에서 시작하지 않으며 ‘내적 동기부여 디자인’에 더 근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