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 스마트스토어 양수양도 후 밸류업 시리즈]
“쁘띠 스마트스토어 양수양도 후 밸류업” 시리즈는 작은 스마트스토어를 인수해 밸류업시키는 과정을 창업가의 시점으로 생동감 있게 풀어내는 콘텐츠입니다. 추후 해당 브랜드 인수자의 정보 보호를 위해서, 약간의 조미료가 가미된 이야기로 풀 예정입니다. 등장인물이나 상호가 실존한다면, 그건 우연일 뿐이니 센스 있게 모른 척 해주세요! (찡긋)
제로부터 시작하는… 월순익 1,000만원 만드는 슬로우 라이프 하기로 했습니다.
프롤로그 1화
프롤로그 2화
프롤로그 3화본편
1화 - 개발자에서 사장으로: 1000만원의 인수, 두 달 만에 회수
2화 - 밸류업 전략의 결정: 해외 브랜드 판권을 따내다 1탄 (이번 편)
3화 - 벨류업 전략의 실행: 해외 브랜드 판권을 따내다 2탄
최종화 - 사장에서 백수로: 유아 법인 매각 성공 스토리 대공개
진양 등-장!
반갑습니다, 쥐똥만한 스마트스토어 양수양도 스페셜리스트 겸,
인수한 브랜드를 팔지 못해 부가가치 상승을 위해 몸을 불태우고 있는 진양입니다.
저번 글에서는 마이크로 사업체를 인수하면서 약을 팔아봤으니,
이번 2탄에서는 약 판 돈으로 약국까지 차리는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즉, 인수한 유아 브랜드를 레버리지 삼아 국내 판권까지 따내기!
혹시 저번 글이 기억 안 나시는 분들을 위해 3줄로 요약해드립니다. 시간이 없으신 바쁘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3줄 요약, 드가자!
쁘띠 브랜드 양수양도 시장에는 ‘하자’ 없는 매물은 없다. 하지만 그 누구도 하자를 대놓고 알려주지 않는다.
‘하자’를 찾지 못하면 당신은 ‘호구’가 될 확률이 높다. 300회 이상 미팅 다니며 느낀 점은… 대개 하자는 낮은 영업이익률이니, 마진이라는 단어에 속지 말자.
투자금 회수는 목표가 아니라 당연히 지나가야 할 마일스톤이다. 회수 걱정을 할 시간에 차라리 매출을 늘릴 전략(잠재력)을 검토하는 데 시간을 써라.
뭐 대충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레깅스 브랜드 인수부터 회수까지는 저번 글에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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